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시카고사람닷컴

타운게시판

푸드트럭 판매 사기 조심 현제 3명 피해

안녕하세요. 

Food truck 사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지역은 Western, Odessa, 그리고 Alpine, Texas 쪽에 있는 사업체이며 ,

사업이름은 도*스시 푸드(T*ky* Sushi) 트럭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한 두번이 아닌 솜씨인거 같아서..여러 사람들이 사기를 당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고 또 사기 . 

------------------------------------------------------------------------------------------------------------------

사기 요령!!!

- 사람들에게 사업을 넘겨주기전 트레이닝을 몇주나 몇달 해주고 여러 비법을주겠다고 한다.

(모든 사람들이 당연히 좋아하는 것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넘어감)

- 돈을 많이 번다고 한다. 그리고 정말 의심이 되면 와서 얼마나 버는지에 대해서 보라고 묻는다.

(몇몇 사람들이 당연히 사업이 잘되면 사려고 하는 심리가 있기에 미끼는 던진다.)

- 직접 찾아가서 보면, 물론, 장사는 잘되지만 여러가지 말이 안되는 말. 배워라 배울때는 돈을 안준다는 말로 점점 사람을 유혹합니다. 

(사람들이 돈버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당연히 하려고 하는 심리가 있습니다. 그 사람은 절대로 사업을 안넘깁니다. 자기가 일할 노동력을 공짜로 얻고, 그 사람의 심리를 이용을 하여서 돈을 가져오려는 것 입니다.)

이 푸드사업이 그 사람이 말한 것 처럼 잘 되는 것을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 잘되는 것을 미끼로 사람들의 마음을 유혹하며, 사기를 치려고 합니다.

계약을 할때 여러가지로 말이 안되는 과정들과 법적으로 조치할 수 없는 것을을 내세우며 사기를 칩니다.

그리고 돈을 받는 Deposit을 내는 순간,  변호사들한테도 물어봤다 등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사기를 치며, 

이 사람은 바로 다른 사람이 되고, 신고를 해라, 법되로 해라는 식으로 황당항 방식으로 나옵니다. 

현재, 사기를 당한 사람들이 모여 소송을 걸려고 하고 있습니다. 

여러 한국사람들 그리고 아메리칸 한국인들이 일로 고통을 받고, 돈을 사기 당하며 있습니다. 

이 스토리는 100% 사실이며, 다른 사람들의 피해가 없기를 빌며 글을 씁니다.

모든 사람들 조심하세요. 

1 Comments
Kking 07.21 21:05  
원하시면 이사람 정보 전부 깔게요
예전에 시카고에서 살앗다고 합니다.
야 이거 보고 열 받으면 집으로 찾아와라 골로가는 선물 줄게 대신 문은 안열어 주니까 부수고 들어와라
제목